본문 바로가기

Xavis News/Xavis 활동

2014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 참가 후기 , 일산 킨텍스(KINTEX)

 

 

5월 13일부터 16일까지 나흘 간 개최 되었던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

조금(?) 늦은 감이 있지만 자비스의 참가 후기를 올릴까 합니다~

 

 

 

 

 

 

이번 전시회는 두개의 부스를 사용했는데요.

 

우선 자비스 부스의 모습을 보시죠!

 

 


 

 

 

 

 

장비는 총 3대가 준비 되었는데요, 모델명은  Fscan-2080, Fscan-3280L, Fscan-4280D

 

모두 저가형으로 출시 된 작고 저렴한 장비들이랍니다.

 

 

 

 

Fscan-2080 장비의 모습.

 

 

 

 

 

 

 

 

 

10시, 곧 시작하는 전시회를 준비하시는 박경덕 과장님의 모습~^^*

 

장비의 비친 모습을 거울 삼아 손님들을 맞이 할 단정한 차림을 유지하시는 과장님 ~~ 멋지십니다! ^^!!

 

 

 

 

 

 

부스 안쪽에서 손님들을 대응하고 계시는 전무님과 장비를 보고계시는 과장님.

 

오전에는 한적했지만 오후에는 손님들이 많아져서 눈코 뜰 새 없이 바빴답니다~

 

하지만 그만큼 저희 자비스 장비에 관심을 가져주는 것이라 생각하고 뿌듯함을 가지고 열심히 일했지요~ ㅎㅎ

 

 

 

 

 

 

 

 

여기는 저희 부스 앞쪽에 자리잡고 있는 'DANGER PANDA' 라는 곳인데요.

 

사탕수수 음료와 빵들을 저희에게 정말 아낌없이 나누어주셔서

 

아침도 안먹고 열심히 일하는 저희에겐 아주 고마우신분들이었죠~ ㅋㅋ

 

무엇보다 상호명이 정말 특이하고 재밌더군요! ㅎㅎ

 

저 영어이름을 직역하면 위험한 팬더,

 

소리나는대로 읽으면 단거 판다 !

 

참 기발하고 재미있는 이름이죠??

 

 

 

 

와~~ ㅋㅋ

 

쟁쟁한 기업들이 한 데 모여 있는만큼, 더욱 더 치열 한 홍보 전쟁 속에서 기발한 아이디어로

 

관람객들의 눈을 사로잡는 이들이 있었으니~~!

 

그 중에 하나는 바로 저 거대 인형이었습니다. ^^

 

사진 한 장 찍어도 되겠느냐는 물음에 흔쾌히 답해주시곤,

 

부끄러운 듯이 얼굴을 가려버린 ~ ㅎㅎ

 

 물론 저 인형의 얼굴만... ㅋㅋㅋ

 

 

 

 

 

 

해외 손님을 대응하고 있는 우리 자비스인들의 모습입니다.

 

스마트폰으로 자비스 장비 관련 동영상을 보여주면서 열심히 설명 하고 계시는 전무님 !

 

힘드셔도  전혀 내색 안하시고 누구보다 가장 열정적으로 일해주시는 모습이 참 대단하십니다.

 

정말 배워야 할 모습인 것 같아요!

 

 

 

 

 

 

 

이렇게 나흘간의 짧고도 긴 여정이 끝나고,

 

다음 전시회를 기약하며 저희는 이번 식품전을 마무리 하였답니다.

 

다음 전시회는 또, 바로 내일 부터 시작 되는 KOREA PACK 인데요!

 

이번에도 일산 킨텍스에서 나흘동안 진행 될 예정입니다.

 

하지만 이번 전시회는 6부스나 대여했단 사실!

 

바로 전 2개 부스에서 한 것과는 다르게 보다 규모를 크게하여

 

출품 장비도, 인력도 많아졌는데요~

 

그만큼 더 열심히 하고 좋은 결과를 내겠지요?! ㅎㅎ

 

이번에도 코리아팩 전시회가 끝나면 참가 후기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그 때 다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