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Xavis Story

자비스 2013 종무식

2013년 한해가 가고,

 

2014년 새해 아침이 밝아온 지도 벌써 일주일이 지났는데요^^

 

2013년 자비스 종무식과 시무식의 현장을 여러분께 소개해 드리고 싶어 늦게나마 포스팅 해봅니다

 

짠 -

 

먼저 입맛부터 돋구는 저 맥주와 음식들 !!

 

종무식이 끝난 후에는 피자와 치킨까지 배달되어서 맘껏, 양껏!! 배를 채웠답니다.. ㅎㅎ

 

 

2013년에 이룬 자비스의 눈부신 성과들과 앞으로 나아갈 방향, 계획에 관한 임원분들의

 

발표가 있었구요~^^

 

모두의 수고가 갚지지만 그중에서도 주목할 만한 성과를 이룬 분들에게 표창하고, 소정의 상금도 전달하는 수여식이 진행 되기도 했답니다

 

수상하신 모든 분들께 다시한번 너무너무  수고하셨고, 축하한다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참잘했어요ㅋㅋ

 

 그리고..하이라이트로, 2013년 자비스인으로 선정되신 연구소 김광용 차장님에게는

 

3박4일 부부동반 해외여행권이 수여 되었답니다 ^^

 

신혼이신 김광용 차장님께는 그야말로 안성맞춤인 상품이 아닐수 없는데요 ㅋㅋ

 

2013년에 이어 2014년에도 수상의 영광을 노려보시겠다는 화이팅 넘치는 포부를 밝히셨다는 후문 입니다 ~~

 

그 목표 2014년에도 꼭 이루시길 바라겠구요!! ㅋㅋ

 

2014년 새해를 맞이하여 치룬 시무식에서 목표한 성과를 꼭 이룰 수 있기를 기원하며,

 저역시도 끊임없이 노력 하겠습니다~!^^

 

새해에도 무조건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