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Xavis Story

2013 자비스 송년회

2013. 12. 27

 

자비스 식구들이 한데 모여 한해를 마무리하는 송년회가 열렸습니다!^^

 

다름 아닌 바로.... 김포에서 말이죠 ! ㅋㅋ

 

왜냐구요?

 

올해는 지난 날들 보다 더 특별한 시간이 될 수 있도록

말로만 들어도 아우라가 느껴지는.. 디너 크루즈 송년회로 진행이 됬기 때문인데요 홧팅2

 

배안에서 공연도보고 맛난 부페도 먹고 화려한 불꽃 축제도 즐길 수 있었던

 

특별한 자리였답니다

 

일단 선승하기 전에 단체샷 부터 찍었는데요,

전무님이 주문하신 오른손 주먹 컨셉샷 되시겠습니다

꿋꿋이 브이를 고수하시는 몇몇분들도 보이는군요 ㅋㅋ

 

 

짠^^! 바로 저희가 탄 현대 크루즈 랍니다

 

 

 아래보이는 요기가 1층인데요, 저희를 비롯한 다른 회사와 지인 모임이 있어 내부가 꽉 차 있더라구요~

 

자리에 착석하신 최재혁 과장님과 박경덕 과장님 발견  ! ^^

 

먹방 찍고 있는 CS팀의 모습도 보이구요~~ ㅋㅋ

 

상무님 전무님 사장님 이사님도 한컷 찍으셨군용^^

 

밥먹다 말고 들이댄 카메라에도 모두 기분좋게

활짝 웃어주셨답니다 ㅎㅎ^^

 

그리고~~

먹을걸 앞에 두고도 모두 목이 돌아갈 듯 주시하고 있는 게 뭐냐면요 ?ㅋㅋ 

 

바로 진기명기 . 서커스쇼!

항아리를 요래조래 가지고 놀면서

진기에 가까운 묘기를 보여주시던 단원분!

눈을 뗄 수가 없더라구요~

 

그리고 이렇게 자리에서 직접 신기방기한 카드마술도 보여주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와중에 의심병도진 분들의 매서운 눈초리가 .. 보이시나요 ㅋㅋ

 

 

쉭하면 가면이 바뀌는 약간은 무서웠던 가면쇼도 진행 됬구요~ 

 

 

그리고 공연의 하이라이트 쌈바공연까지~!

 사진을 찍으러 앞으로 나갔더니

자리에 없어 어딜갔나 안보이셨던 자비스 식구들이 보이더군요 .ㅋㅋ

ㅎㅎㅎㅎㅎ

그냥 뭐.

네.그랬다구요. ㅋㅋㅋ

 

3층에서 찍어본 야경입니다~

노을이 지기전의 하늘 색깔이 넘 예쁘네요 ^^

 

그리곤 바로 여기가 바로 얼짱이 되는 최적의 장소라며

몰려든 분들에게 사진을 찍어드렸는데요.

이찬수 차장님의 시선처리가 어색한 겨울남자.jpg 컨셉 사진 이구요

 

신기훈 연구원님 박송훈 연구원님의

푸근한 오빠미소. jpg

컨셉사진 되시겠습니다.

 

 

그리고 4층에서 다함께 모여 카운트 다운 후

화려한 불꽃축제 감상을 끝으로 송년회가 마무리 되었답니다~~

 

 

 

 2014년 새출발을 하는 자비스 식구들 모두

저 화려한 불꽃 처럼 반짝반짝 빛날 수 있기를 기원 하겠습니다 ^^

자비스 !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