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Xavis Story

2014년 10월 자비스 한마음 축구대회 !

 

 

2014년 10월, 이번 달도 어김없이 자비스 한마음 축구대회를 개최하였습니다.

 

한동안 축구대회에 대한 포스팅이 뜸 했던거 같은데요~~

 

하지만 저희 자비스는 날이 풀리기가 무섭게 매달 빠짐없이 축구 대회를 열면서 직원 간의 화합을 다지며,

 

아울러 이런 저런 업무로 지친 몸과 마음을 건강하고 활기차게 가꾸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벌써 10월, 땡볕 아래에서도 가쁜 숨을 헐떡이며 공을 쫓아 달리던 여름이 언제였는지,

 

어느새 쌀쌀한 가을 바람이 부는 계절이 왔습니다.

 

매달 축구 대회를 기다리며 이번에는 어떤 상품이 걸려 있을 지,

 

 또 누가 오늘의 MVP가 되어서 상품을 가져갈 것인지 항상 기대하며 열심히 뛰곤 했는데요.

 

잘하고 못하고를 떠나서 열심히만 뛰어준다면,

 

그 노력은 절대 배신하지 않고 MVP의 영예와 백화점 상품권으로 돌아오게 되어 있답니다~~ ㅋㅋㅋ

 

 

 

넓은 잔디 구장에 자비스 임직원 여러분들이 공을 차며 뛰어 다니는 모습이 담겨 있네요.

 

 

 

 

 전반전이 끝나고... 모두 오랜만에 몸을 움직이는거라 그런지 다들 물을 마시면서 쉬고 있는 모습입니다~ ㅋㅋ

 

그러니까 평소에 운동을 좀 해둘걸~~ 하는 아쉬움이 남는 순간이죠 ~ ㅋㅋ

 

 

 

 

 

 

 

모든 경기가 끝나고.. 마지막은 단체컷으로 마무리~~!

 

모두들 승패와 상관없이 열심히 뛰어주었는데요!

 

승부가 마무리 되고 땀범벅이 된 서로를 격려하면서 밝게 웃는 모습이 참 보기 좋았습니다 ^^*

 

직원들마다 들고있는 손수건은 성남시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에서 진행하는 행사에 참여한건데요~

 

주제는 건전한 회식문화 만들기 경진대회라고 해요.

 

 

 

 

모두 열심히 운동한만큼 이제 맛있는 저녁식사를 하러 식당으로 이동을 했습니다.

 

역시 한 바탕 운동을 해서 그럴까요, 모두들 정말 맛있게 잘 드셨는데요~ ㅋㅋ

 

대회 이름에 걸맞게 저희는 적정한 음주량을 지키고 다들 일찍 일찍 귀가 하였답니다~~^^*

 

물론 축구를 너~~무 열심히 하는 바람에 피곤해서 들어갔다는 소리도 있지만... (쉿!) ㅎㅎㅎ

 

즐거운 문화생활도 함께 즐기고!

 

끝난 후 모두가 모여서 맛있는 저녁을 먹으며~

 

과음 하지 않고 일찍 귀가하면서,

 

건전하고 건강한 회식 문화가 만들어지는 것 같아서 참 좋았답니다~~~^^**

 

이런 회식이라면 언제든지 즐거운 마음으로 참여하고 싶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