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Xavis Story

11월 자비스 한마음 체육대회

11월 자비스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지난 10월 자비스 한마음 축구대회를 가졌던 시간에 이어 ... 

 

어김없이 11월에도 자비스에서는 체육대회가 열렸습니다!!

 

이정도면 체육인 동호회라고 해도 손색이 없을것 같아요 ㅋㅋ 

 

체육대회라기엔 종목이 늘상 변함없긴 하지만 어쨌든 타이틀은 체육대회 라는거 .. ??

 

황송공원으로 다들 오자마자 누구랄 것도 없이  먼저 집어든건 역시나 축구공이었습니다!

 

축구공을 들고 .. 축구장이아닌 족구장으로 이동 ~~~~~ㅋㅋ

 

자비스 인들의 날라다니는 족구장에서의 모습 좀 감상하고 가실까용??

 

 

역쉬~~~이도형부장님~~멋져요~~^^

몸이 저렇게도 가벼울수 있나요 ?

 

 

김성빈 선임연구원님~~다리 또 부러질라~~조심하세요!!ㅋㅋ

 

 

이대로면 .. 저 허공의 공은 안전하게 바닥으로 안착하겠군요 ..ㅋㅋㅋ

양상무님 빨리 받으세욧!!슈퍼맨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렇게 저렇게

 

족구가 끝나고 ....

 

지치지도 않고 바로 축구모드로 돌입!!

 

부지런히도 공을 쫓는 자비스 인들의 모습 입니당 ^^♥

 

 

 

일하고 와서 모두들 피곤 할텐데도 의욕적으로 체육대회에 임해준 자비스 인들의

 

짱짱 멋진 모습 보셨나요 ?? ㅎㅎ

 

저는 그래서 다음에도 다다음에도 다다다~음에도 열릴 자비스 한마음 체육대회가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 때 만나요호호